music/가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 어른아이







크고 멋진 차 따윈 필요 없어요 궁전 같은 집도 필요 없고요 돈이나 명예 따윈 더더욱 그래요 내겐 그대 있으면 돼요 근데 나의 그녀는 아니라네요 적어도 멋진 차를 타고 싶다죠 되도록 큰 집에서 살고 싶대요 반짝이는 건 많을수록 좋대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나의 그댄 아니라네요 나의 그댄 아니라네요 이런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근데 나의 그댄 아니라네요 둘만 좋으면 행복할 것 같아요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도 갖고요 크진 않지만 작고 예쁜 집에서 티격태격 대며 살고 싶어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그냥 내 곁에만 있으면 돼요 근데 그녀는 내가 아니라네요 근데 그녀는 내가 아니라네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내겐 그대만 있으면 돼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